유리입출수구...
얼마나 많이 고민하고 고민했던지...ㅜ.ㅜ
아는 사람은 다아는....고민~ ;
다행인가요?? ADA 브랜드 제품은 구매대행 외엔 방법이 없더군요~
결국 ADA의 저가 모델인 Do!aqua 제품으로 질렀습니다~~
바이올렛 입출수구 세트입니다~


입수구 입니다. 참~ 맑지요? 이게 저가 모델이라니....역시 간지의 ADA입니다...




출수구를 정면으로 보면 예상했던 것과 달리 상당히 좁습니다.
제가 수조에 비해서 여과기가 살짝 큰편인데...출수량이 걱정됩니다. ;;;



귀여운 Do!aqua ~




입수구입니다. 역시 완벽한 마감입니다....구매전엔 ADA 유리 입출수구 들이 한개의 큐방으로 지지되는거 보면서...
좀 허약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...막상 제품을 보니...상당히 튼실한 큐방입니다...




입수구입니다....유리로 저렇게 만들 수 있다는게 대단합니다. ;;
가격도 대단합니다... -_-;;;





설치모습입니다.....흐믓~~~ ㅎㅎ
유리 입출수구 설치한 의미를 살리기 위해...히터...등등..잡동사니 다 뽑아버렸습니다....ㅎㅎ




흡착고무쪽 사진입니다...마크가 이쁘지요~~? ㅎㅎㅎ
호스가 에러입니다. ;; 사실 클리어 타입 호스 살까도 무징 고민했는데...일단..보류입니다.
저 에하임 호스....첨엔 왠 녹색;; 이랬는데..다 이유가 있더군요 ㅋㅋ




출수구 높이를 올려서 에어레이션이 되도록 해봤습니다...비로소~ 왜 절케 생겼는지 이해가 팍 되더군요...
좀더 지켜봐야 알겠지만...일단...기포기나 유막제거기를 대신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...




입출수구 얼짱 각도...ㅋㅋ



자세히 보면 수류를 아래 방향을 떨어뜨리는데...그 과정에서 중간에 에어가 차있는 부분에 압이 내려가고..
바로 앞에 있는 물이나 유막을 흡수합니다... 일단 원리는 그런데...실제 효과는 뭐 이제 막 설치해서 잘;; ㅎㅎㅎ

결론은...비싸지만...만족입니다.....비싸지만 ;;;
Do!aqua 가 이러니..ADA 제품...어케 사나요??/ ;;;



'물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루드위지아 하이덴리티  (2) 2011.11.10
60 수초항 근황  (4) 2011.10.22
고출력 T5  (0) 2011.10.12
이스타 CO2 리엑터  (4) 2011.10.03
Up CO2 Atomizer와 이스타 CO2 Indicator  (4) 2011.09.24

+ Recent posts